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꾸러미

[의정부 맛집]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매장 신곡점 돼지갈비 무한리필 매장 메뉴 정보

by 프론티어7007 2022. 12. 30.
반응형

돼지갈비 무한리필의 명가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매장에 다녀왔어요.

메뉴도 더 다양해지고 가족들과 함께 식사하기 좋아졌더라고요.ㅎ

 

연말을 맞아 더욱 더 새롭게 변신한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매장!

사진으로 보니 새로운 메뉴가 추가된 듯 보이네요.

 

돼지갈비 무한리필점으로는 이곳만한 곳이 없죠~!

내무 매장이 어떻게 변신했는지 궁금해집니다.

 

1인분 가격이 17,900원으로 이전에 비해 조금 인상된 듯 하지만 돼지갈비 무한리필점이라는 이름이 무색할 정도로 다양한 고기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맛난 돼지갈비에서부터 통삼겹살과 숯불 닭갈비에

프렌치렉이라고 불리는 등갈비까지

고기 종류가 네 가지나 돼요~ㅎ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매장에는 다양한 사이드가 준비되어 있는 샐러드 바가 있어요.

평소 너무나도 좋아하는 떡볶이와 각종 튀김까지에 잡채까지~ㅎ

 

이런 변화~ 정말 좋네요.

예전에도 신곡점은 서비스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아이들과 자주 가고는 했는데 앞으로는 더 자주 갈 듯 싶어요.ㅎ

 

다양한 고기 메뉴들이 진열되어 있는 진열대에는

돼지갈비 무한리필 전문점 답게 맛있어 보이는 돼지갈비 뿐만아니라

 

고소한 통삼겹살에 돼지껍데기, 숯불닭갈비에 이어

생등갈비(프렌치렉)이 이쁘게 선택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물론 다른 고기들도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추가된 생등갈비라고 불리는 프렌치렉의 맛이 궁금하더라고요.

 

돼지갈비 무한리필 전문점이라 품질에 살짝 의구심을 품기도 했지만 진열대에 놓여 있는 프렌치렉을 보는 순간 그런 의구심은 단번에 없어지게 하는 비쥬얼이죠!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매장 신곡점~

역시 신뢰가 가는 곳이에요.

이래서 아이들이 고기 먹고 싶다고 하면 더 자주 찾게 되는 가봐요.

 

떡볶이는 많이 달지 않은 옛날 떡볶이 맛이었고요

잡채나 튀김류들은 우리가 너무나 잘 아는 맛이었네요.

 

회전율이 빨라서인지 금방 금방 튀겨져 나오는 튀김들이 참 좋더라고요.튀김은 나오자마자 먹는게 진리죠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매장 신곡점의 프렌치렉인데요.

자리에 앉자마자 프렌치렉부터 굽기 시작했네요.

 

적당히 시즈닝이 되어 있어서 입에 넣었을 때 고기 냄새가 나지도 않고 두툼한 두께로 육즙도 풍부했어요.

 

그리고 살짝 지겨워질 때쯤 이렇게 매콤한 닭갈비로 입을 행궈주시면~

기분 좋게 다시 시작할 수 있답니다^^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매장 신곡점!

매장에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셔서 매장 내부를 찍지는 못했지만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고기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한 번쯤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매장
메뉴 및 가격 정보 

돼지갈비 무한리필 전문점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매장의 메뉴 및 가격 정보 참고하세요.

 

- 성인(11세 이상) : 17,900원

- 8~10세 : 10,000원

- 5~7세 : 8,000원

 

명륜진사갈비 신곡점은 매장 뒤 편 주차장 모습인데요.

지상 외 지하에도 주차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매장 신곡점!

덕분에 아이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