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꾸러미

별내 맛집 롤링파스타 메뉴 정보

by 프론티어7007 2022. 10. 11.
반응형

별내 맛집 롤링파스타에 다녀왔어요.

얼마 전에 오픈해서 그런지 매장도 깔끔하고 아이들과 다녀오기 좋더라고요.

 

별내 롤링파스타는 별가람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어요.

오전 11시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했더니 저희가 첫 번째 손님이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에 층고도 높아 널찍하니 좋네요.

별내 맛집 롤링파스타~!

주문하기 전인데 벌써부터 기대가 되더라고요.

 

롤링파스타는 개인 식기나 접시를 셀프로 준비하셔야 해요.

저는 이번에 방문해서 처음 알았어요^^;

 

식기들이 전부 새거라 반짝반짝 윤기가 나네요~ㅎ

개인적으로는 눈치 보지 않고 이렇게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 더 편하긴 해요.

 

아이들과 함께 먹다 보면 추가로 접시나 식기들이 필요한 경우가 많거든요.

 

 

롤링파스타 메뉴 정보

별내 맛집 롤링파스타 메뉴 정보 참고하세요

아이들과 함께 와서 기분 좋게 한 끼 할 수 있는 세트 메뉴에서부터 여러 가지 단품 메뉴들까지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대부분의 메뉴가 만원대 이하에서 초반대로 형성되어 있어서 메뉴판을 보고 있는데 상대적으로 부담이 덜해 일단 마음은 좀 편했어요^^

 

이런 가성비 좋은 별내 맛집 메뉴판~ 사랑합니다.

 

주문하고 15분 정도 되니 기다리던 메뉴들이 도착했어요.

크림 파스타와 토마토파스타에 피자까지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였는데요.

 

피자는 미디엄 사이즈로 변경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피자 사이즈는 스몰[S]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별내 맛집 롤링파스타~

단품으로 주문해도 만원이 안 되는 가격인데 세트 메뉴로 더 저렴하게 한 끼를 할 수 있으니 기분이 더 좋은 거 있죠?

 

그렇다고 재료가 부실하거나 하지 않아요.

해산물도 푸짐하게 들어 있었고 크림 파스타도 여느 파스타집 못지않은 퀄리티를 유지하고 있었어요.

 

주말에 기분 좋게 아이들과 한 끼를 할 수 있게 해 준 롤링파스타~

별내 맛집으로 머릿속에 저장해 봅니다.

 

별가람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롤링파스타 지도인데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서 함께 남겨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