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꾸러미

안국동 맛집 반타이 이색 태국 음식점 메뉴 가격 정보

by 프론티어7007 2022. 12. 5.
반응형

안국동 맛집 중 이색 태국 음식점으로 알려진 반타이에 다녀왔어요.

삼청동이나 인사동 근처에서 이색적인 메뉴가 생각날 때 방문하면 좋은 곳이에요.

 

오랜만에 아이들과 함께 삼청동 데이트하고 맛난 식사로 마무리하기 위해 방문한 반타이

안국동 맛집답게 조명부터가 왠지 모르게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이색 태국 음식점인 반타이는 안국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안국역 맛집 반타이.

들어가는 입구인데요.

 

주말 식사 시간에 방문하시면 거의 대부분 대기를 해야 할 정도로 손님들로 북적이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ㅎ

 

하지만 저는 평일 저녁 시간이었어서~

대기 없이 입성^^

감사히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입구에서 들어오면 앞에 보이는 곳으로 나오게 되는 되어 있어요.

뒤에는 대여섯 정도 되는 4인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다른 분들이 모두 즐겁게 식사를 하고 계셨어서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시멘트 벽 느낌의 왠지 모를 모던함과 태국 느낌의 인테리어가 들어서면서부터 이색적인 기분을 느끼기에 충분했어요.

 

 

안국동 맛집 반타이
메뉴 가격 정보

 

안국동 맛집 반타이 메뉴 가격 정보 참고하세요.

메뉴판마저도 눈에 확 들어오는 이색 태국 음식점입니다.

 

그림과 메뉴에 대한 간단한 설명, 그리고 가격이 한눈에 들어와서 메뉴 고르기는 좋았어요.

 

똠양꿍을 먹고 싶었지만

오늘 처음으로 태국 음식을 접하시는 우리 1&2호 VIP 님들을 위해

향이 센 메뉴는 다음에 주문하기로 하고 

 

무난한 볶음밥과 볶음면 종류로 주문을 했어요.

 

안국동 맛집 반타이에서 먹어보는 카오팟 끄라빠오 (13,000원)

칠리소스와 살짝 바질향이 나는 볶음밥인데요

 

치킨은 13,000원, 새우는 15,000으로 가격이 살짝 차이가 있어요.

칠리소스가 있다 보니 살짝 매울 수 있으니 아이와 함께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

 

태국 음식 메뉴 중 가장 많이 들어본 팟타이 (15,000원).

새콤 달콤하면서 고소하기까지 한 안국동 맛집 반타이의 대표 메뉴라고 해도 좋을 듯싶네요.(그저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팟타이에 더해 가는 면과 간장 소스로 맛을 내 아이들도 함께 즐기기 좋은 팟센 미 (15,000원).

직원분께 아이가 먹을 수 있는 메뉴 좀 추천해 달라고 부탁드리니

팟타이와 팟센 미를 추천해 주셨어요.

 

면이라 아이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달달하니 입맛에도 어느 정도 맞을 거라고 해 주셨는데

역시나~

 

우리 1&2호 님들 맛있다고 잘 먹는 모습이 역시 모를 때는 물어봐야 한다는 거를 다시 한번 깨닫게 되는 하루였어요.ㅎ

 

안국동 맛집 반타이 영업시간 정보 참고하세요.

안국동 맛집 반타이 영업시간
- [화~금] 11:30 ~ 21:00 (14:30 ~ 17:00 브레이크 타임)
- [토/일] 11:30 ~ 21:00 (16:00 ~ 17:00 브레이크 타임)

- 월요일 휴무

삼청동이나 인사동 나들이 오셔서

괜찮은 안국동 맛집 중 이색적인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개인적으로 안국역 3번 출구 앞 반타이도 괜찮은 선택지가 될 듯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