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꾸러미

삼청동 카페 츄러스 맛집 츄로101 삼청점

by 프론티어7007 2022. 9. 14.
반응형

삼청동 카페 중에서 츄러스 맛집으로 아이들에서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모두에게 좋은 곳이 있죠.

츄로101 이라고 그동안 지나다니면서

눈으로만 보다가 감사하게도 이번에 기회가 돼서 방문해볼 수 있었어요.ㅎ

 

해 질 녘 방문했는데요 파란 가을 하늘과 삼청동 카페 츄로101의 조명이 왠지 모르게 분위기 있어 보였어요.

메뉴는 엄청 다양하더라고요.

 

시나몬 츄러스와 오레오 츄러스에서부터 아몬드 츄러스에 인절미 츄러스 등...

츄러스 종류가 이렇게나 많을 수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어요.

 

삼청동 카페 츄로101은 1층에서 주문을 할 수 있는데요.

테이크 아웃은 건물 밖에서 주문하실 수도 있고

실내에서 드실 분은 내부에서도 주문이 가능했어요.

 

삼청동 맛집답게 줄이 엄청나요.

오후 조금 늦은 시간만 되면 인기 품목은 금방 품절된다고 하니

그 인기를 예상해 볼 수 있겠어요.

 

쪼꼬미들과 함께 할 다크초코 빙수(14,000원)와 

커피 & 츄러스 세트 (7,500원) 2개.

 

1층에서 주문하고 2층에 올라와 창밖을 구경하고 있으니

주문한 메뉴들이 도착했네요.

 

삼청동 카페들은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일단 기본 이상은 하니 메뉴에 대한 걱정은 딱히 들지 않더라고요.하물며 사람들이 줄 서서 먹는 곳이라면^^ㅎ

 

세트 메뉴에 나오는 츄러스는 시나몬 츄러스 같았는데 감사하게도 초코 시럽을 함께 주셨네요.

원래 주시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감사히 잘 먹을게요~ㅎ

 

삼청동 카페 츄로101에서 맛보는 다크초코 빙수

그냥 봐도 초코초코 하죠~

 

생각보다 그렇게 많이 달지 않았어요.

다크초코라서 그런지 적당히 쌉쌀한 맛이 있어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달달함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분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시나몬 가루가 가득 뿌려져 있는 갓 만들어져 나온 츄러스들.

츄로101~ 츄러스 맛집 맞아요.ㅎㅎㅎ

삼청동 카페들 중에서 츄러스를 먹을 수 있는 곳은 아마도 이곳이 유일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아이들이 행복해하며 잘 먹으니 그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더라고요^^ㅎ

원래 커피가 나오면 커피부터 마시고 보는데

 

이날은 츄러스부터 먹느라 커피는 잠시 잊고 있었어요.츄러스가 나오면 잘라먹으라고 나이프가 함께 나오는데요

 

바로 앞에서 보고 있는 쪼꼬미들만 아니면 그냥 통째로 들고 먹고 싶은 마음이었네요.ㅋ

 

시원하고 정말 맛있게 잘 먹고 나왔는데

하늘에 노을이~ㅎㅎㅎ

 

삼청동 카페 방문하면서 조금은 특별한 디저트가 생각나신다면츄러스 맛집 츄로101도 괜찮은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