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꾸러미

안국 맛집 소금집 델리 메뉴 잠봉뵈르 아란치니 루벤

by 프론티어7007 2022. 7. 15.
반응형

안국 맛집 소금집 델리에 다녀왔어요.

그동안 가보고 싶었는데 평일에도 대기가 많아 엄두가 나지 않았는데 

감사하게 기회가 되어 오픈 시간에 맞춰서 방문할 수 있었어요.

 

평일 오전 오픈 시간 전인 소금집 델리.

블랙 앤 우드 느낌의 느낌적인 안국 맛집이에요.

 

가게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월요일이 휴무네요.

 

소금집 델리 안국
11AM ~ 10PM
(마지막 주문 9PM)

안국 맛집인 소금집 델리 메뉴로는

잠봉뵈르라고 하는 샌드위치가 가장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그 외에도 아란치니나 각종 와인들도 있어서

지인과의  간단한 약속 장소로도 괜찮은 것 같았어요.

 

매장 내부 모습인데요.

오픈 시간에 맞춰서 들어갔는데

테이블에 앉자마자 손님들이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고요.

역시 안국 맛집.

 

주문은 카운터에서 직접 하면 되는데요

 

소금집 델리 메뉴 시그니처인잠봉뵈르와 아란치니에 샌드위치를 하나 더 주문했어요.언제 또 올 수 있을지 모르니 미련 없이 먹어봐야 할 거 같아서요^^;

 

소금집 델리 안국점의 시그니처 잠봉뵈르에요.

바게트에 이즈니 버터를 두툼하게 바르고 

잠봉이라고 하는 햄을 넣은 샌드위치인데요.

 

이게 또 그렇게 맛있을 수 없네요.ㅎ

샌드위치를 주문하면 메뉴 하나 당

사이드 메뉴로 당근 피클과 감자튀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일단 잠봉뵈르에는 당근 피클을 주문해 봅니다.

 

다음은 티비에서만 보던 아란치니.

소금집 델리 메뉴 아란치니는 두 알이 기본인데요.

왠지 하나 더 추가해야 할 듯싶어

아란치니 한 알을 추가했어요.

(3,000원 추가)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단, 생각보다 작아요^^;

한 입에 넣으면 여유롭게 쏙~들어갈 정도의 크기예요.

 

함께 방문한 지인이 안국 맛집인 소금집 델리에서 

잠봉뵈르 다음으로 먹어봐야 할 메뉴로 추천해 준 루벤.

 

내용물이 간단했던 잠봉뵈르와 달리

양배추와 치즈 등 다양한 재료로

속을 가득 채운 샌드위치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루벤 샌드위치도 맛있었지만

함께 나온 감자튀김이 정말 맛있었어요^^ㅎ

 

깍둑썰기 모양의 감자튀김을

함께 나온 크리미 한 소스에 찍어 먹으면

여기 오면서 더위로 인해 받았던 스트레스가

한 번에 다 날아가는 그런 기분이라고 해야 할까요?ㅋ

 

안국 맛집 소금집 델리 메뉴 정보 참고하세요.

 

다양한 샌드위치와 플래터들이 있었는데요.

그보다 더 다양한 와인 종류들이 눈에 띄더라고요.ㅋ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안국 맛집으로 소금집 델리를 조심스레 추천드려봐요~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