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꾸러미

돈쭐내러 왔습니다 곱창 메뉴 및 위치

by 프론티어7007 2021. 10. 22.
반응형

뜨겁게 달궈진 불판에 구워 먹는 고소한 곱창이 생각나는 요즘. 돈쭐내러 왔습니다 곱창 편을 통해 소개된 메뉴들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맛있게 곱창의 비주얼로 급 배고파지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통마늘 곱창에서부터 벌양까지 극강의 비주얼로 침샘을 자극하는 곱창의 향연을 기대하게 되더라고요.


● 오늘의 미션 100인분 이상 먹기

처음 100인분이라는 단어를 봤을 때는 아무리 돈쭐팀이라고 하더라도 100인분은 좀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 생각은 미션 시작하고 10분도 안돼서 괜한 생각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지금부터 그 위대했던 장면들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미션 시작한 지 10분 만에 곱창 20인분을 주문하더니 곧이어 마늘 곱창 3인분과 대창 2인분을 추가하는 돈쭐팀이에요.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모둠 곱창 2인분과 마늘 곱창 3인분, 순 곱창 5인분을 추가해 총 50인분을 주문하는데요.

주문량만 봤을 때는 엄청난 양 같아 보이지만 돈쭐팀의 먹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저 많은 양을 언제 다 먹었지?

라는 생각을 할 정도로 지치지도 않고 금방 다 없어지더라고요.

 

▣ 순곱창

 

고소한 곱창만으로도 너무나 맛있지만 함께 제공되는 부추를 올려서 먹으면 매콤한 양념이 곱창 기름을 만나 완벽한 시너지를 만들어 내는 그야말로 말이 필요 없는 메뉴가 아닐까요?

 

▣ 벌양

 

이번에 돈쭐내러 왔습니다 곱창 편에서 소개된 식당 메뉴에는 벌양도 있는데요.

벌집을 닮아서 벌집양이라고도 하며 소의 위 부위로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이라고 해요.

 

▣ 통마늘 곱창

 

스태미나에도 좋은 마늘을 통으로 넣어 함께 구워 먹으면 이 또한 말해 뭐할까요?

건강에도 좋고 입도 즐거운 통마늘 곱창 되겠네요.

 

뭐 이쯤 되니 50인분 클리어가 어느 정도 예정되어 있던 일을 맞이 하는 듯한 기분이 드네요.

 

간단하게 먼저 50인분을 클리어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돈쭐팀 모두가 식당으로 찾아가 추가 주문을 하는데요 기본이 50인분 이상이네요.ㅎ

 

곱창에 콩가루를 찍어 먹으면 고소함에 고소함이 더해져요.

콩가루를 찍어 고소함과 달콤함이 더해진 맛으로 입을 즐겁게 해 주고요.

 

속을 개운하게 달래줄 진한 콩국수도 먹는데 이게 다 들어갈까 하는 생각만 들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볶음밥 12인분과 느끼한 속을 달래줄 칼칼한 곱창전골까지.

정말 위대한 분들의 위대한 미션 답네요.

 

총 128인분 클리어!!!

당 초 목표로 잡았던 100인분을 훌쩍 넘어 128인분을 클리어해 돈쭐내러 왔습니다 최대 매출을 달성하고 마네요.

요즘 같은 시기에 어려운 사장님들께 힘이 되어 드리는 돈쭐내러 왔습니다 정말 칭찬하고 응원합니다. 최고에요~


▣ 김가네 곱창구이 메뉴

 

돈쭐내러 왔습니다를 통해 소개된 곱창집 메뉴와 가격 정보 가져왔어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김가네 곱창구이 위치

김가네 곱창구이
 - 위치 : 서울 구로구 도림동 93
 - 영업시간 : (매일) 14:00 ~ 01:00 

구로 곱창 맛집 김가네 곱창구이는 매일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가 영업시간이네요.

위치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내용 및 이미지 출처 - 돈쭐내러 왔습니다 & 김가네 곱창구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