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정보꾸러미

용카전문점 비욘드테라피 별내 산전 산후 바디 테라피 맛집

by 프론티어7007 2022. 7. 5.
반응형

장마기간이라 그런지 요즘 계속 컨디션이 안 좋아 골골대고 있었는데 전에 관리해 주셨던 비욘드테라피 루시샘에게서 온 반가운 문자~💖

용카전문점 비욘드테라피 이벤트기간 연장!!!


전에 지인 소개로 관리 받고 엄청 시원했었는데
요즘 애들 챙기느라 집안일 하랴
완전히 잊고 있었어요 게다가 장마까지 오는 바람에
컨디션 난조 ㅜㅜ

일단 예약 먼저 잡아 놓고
애들 학교 보내자마자 바로 출발했어요

전에 왔을때도 그렇지만
저 안에 있는 화분은 언제봐도 참 신기해요^^ 거의 3m정도 되는 식물 같은데
어쩜 저리 잘 키우고 계신지~ㅎ

관리실 안에도 큰 화분이 하나 더 있어요
제가 여기 샵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에요~ㅎ

요즘 일에 치여 주변 한번
제대로 둘러볼 여유도 없었는데


비욘드테라피에서 관리받고 있는 동안에는
저한테만 집중할 수 있으니 그것만으로도 힐링이니깐요

관리해주시는 여자 원장님과 이야기하다가 알았는데
비욘드테라피가 용카전문점이라고 하더라고요

얼마전 홈쇼핑에서 봤던 그 제품!
용카 제품으로만 관리를 하신다고 하셨어요

여자 원장님이 오랬동안 용카코리아 본사
교육 관리부서 책임자 출신이셔서
지금도 이래저래 관련 업무를
병행해서 하고 계신다는… 루시 원장님~능력자이셨습니다 ㅋㅋㅋ

덕분에 뭉쳐있던 곳들도 거의 다 풀렸고
한쪽으로 쏠려있던 체형도 어느 정도 돌아왔어요~

지금은 또 이벤트 중이라
거의 반값으로 관리 받을 수 있었는데요
간만에 관리 받으면서 제대로 힐링할 수 있었어요
반값이라 제 지갑도 함께 힐링^^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