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꾸러미

콩국수가 맛난 의정부 맛집 공면 칼국수

by 프론티어7007 2022. 5. 24.
반응형

시원하면서도 고소한 콩국수가 생각나는 계절이 오고 있죠?

이번에 방문한 곳은 의정부 맛집 중 콩국수에 진심인 공면이라는 곳이에요.

 

100% 국산콩으로 건강한 콩국수를 만든다는 모토 아래 운영이 되고 있는 곳인 것 같아요.

면과 콩물을 직접 만든다고 하니 살짝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의정부 맛집 공면~ 한 번 들어가 볼게요.

 

입구를 지나 조금만 들어오면 이렇게 공면 건물이 나오는데요.

깔끔한 화이트 톤의 건물이 외관에서부터 시원스러움을 자아내는 것 같네요.ㅎ

 

체중 관리에 좋은 콩물.

다이어트 하면서 처음 콩물을 접하고

그 때 이후 그 고소함과 효능으로 여름만 다가오면 냉장고에 항상 콩물을 쟁여 놓는데요.

이제는 다이어트라는 목적 보다 콩국수 그 자체가 좋아서 찾아 먹고 있네요.ㅎ

 

의정부 맛집 공면의 1층 입구 모습인데요.

건물 내부 1층의 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았어요.

 

테이블이 8개 정도였던 것 같았는데아직 점심 시간 전이라서 그런지 만석은 아니더라고요.(다행^^)

 

메뉴는 칼국수와 콩국수, 콩물 이렇게 세 가지가 전부에요.

콩물을 빼면 사실 칼국수와 콩국수 두 가지 메뉴만 있다고 보시는게 맞을 것 같은데요.

 

매장에 들어가서 메뉴판을 보고 살짝 당황하기는 했어요.ㅋ

역시 의정부 맛집이라는 말인가!!!맛집들은 메뉴가 다양하지 않다고 하잖아요^^

 

주문하고 10분 정도 지나니 콩국수와 칼국수가 함께 도착했어요.

음식 비주얼을 보면 화려한 장식이나 기교가 들어가 있지는 않아요.

 

이런 것들이 바로 의정부 맛집의 자신감이라고 할 수 있겠죠?

맛으로 승부하는 곳 공면.

 

보통 콩국수를 드실 때 소금이나 설탕을 추가해서 드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의정부 맛집 공면에서 나오는 콩국수는

그냥 드셔도 좋을 만큼 고소하면서도 따른 간이 필요 없었어요.

 

콩물에서 콩 비린내 전혀 안나고 면은 쫄깃하고~

콩국수 의정부 맛집 맞네요.ㅎㅎㅎ

 

콩국수도 맛있었지만 이곳 공면의 칼국수는 조금 특이했어요.

보통 야채나 해물로 시원함을 내는 칼국수와는 다르게 고기로 칼국수를 만들어서 그런지 국물 맛이 깊었어요.

 

여기에 칼칼하면서도 새콤달콤한 겉절이와 파김치를 곁들이면 말이 필요 없는 한 끼 식사가 되죠.

간단하게 콩국수 먹으러 왔지만 든든하게 식사를 하고 갈 수 있는 곳

의정부 맛집 공면이에요.ㅎ

 

시원한 콩국수가 생각나신다면 장암역 근처에 있는 의정부 맛집 공면도 괜찮은 선택지가 될 듯 싶어요.

다이어트에서부터 신경통 완화에 노화방지 효능까지 있는 콩국수로 기분 좋게 한 끼 하고 왔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