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꾸러미

별내 맛집 더 나은 파스타 별가람역 맛집

by 프론티어7007 2022. 5. 17.
반응형

날씨 좋은 날 맛있는 음식을 먹고 나면 기분이 더 좋아지죠?

몸이 안 좋아 관리를 받고 나오는 길에 파스타를 먹고 싶다는 아이들 연락을 받고 방문한 더 나은 파스타.

이번에 방문해보고 개인적으로 별내 맛집 리스트에 추가한 파스타집이에요.ㅎ

 

별가람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매장인데요.

요즘 파스타 먹어 본 지 오래되기도 했고 해서 기대감을 가지고 방문했네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별내 맛집이라고 할만한 곳이에요.ㅎ

 

크림파스타에서부터 토마토파스타에 오일파스타까지 종류별로 주문할 수 있었고 화덕피자까지 있으면 말이 필요 없는 조합이죠.

 

 

사실 들어갈 때는 애들 챙기느라 매장 이름도 확인하지 못하고 들어갔어요.

자리에 앉아 어느 정도 정돈이 되고 나서 메뉴판 보고 그제야 이곳 이름이 더 나은 파스타라는 것을 알았네요.ㅋ

 

매장이 그렇게 크지는 않고요.

4인 테이블이 4개 정도 있었고 2인 테이블도 3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포장해 가시는 분들도 꽤 많았어요.

 

포장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거는 그만큼 맛있는 별내 맛집이자 별가람역 맛집이라는 거겠죠?ㅎ

 

먼저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골랐어요.

바로~까르보나라!

풍성하게 들어 있는 베이컨과 치즈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느끼 고소한 별가람역 맛집의 파스타였어요^^ㅎ

 

매콤함과 함께 먹는 크림 소스가 생각나서 투움바 파스타.

베이컨이 많이 들어간 까르보나라와 달리 통통한 새우가 7개 정도 들어 있어요.
꾸덕한 소스를 머금은 파스타면이 정말 맛있었던 메뉴였는데요.
까르보나라와 비교했을 때 소스는 투움바가 조금 더 꾸덕하더라고요.

 

요즘 별가람역 근처에 갈 일이 많아 별내 맛집을 찾아다니고 있었는데아이들 덕분에 괜찮은 파스타집을 찾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ㅋ

 

별가람역 맛집 더 나은 파스타의 메뉴판 정보 참고하세요.

 

별내 맛집 더 나은 파스타 메뉴 및 가격 정보

 

소스에 따라 오일과 토마토, 크림 세 가지 종류의 파스타가 있어요.

필라프와 리소토도 있고 파스타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화덕피자까지.

 

가격이 메뉴 하나당 만원 초반대로 막 그렇게 비싸거나 하지는 않아요.

 

그리고 3만 원 이상 주문하니 에이드도 하나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이런 서비스 하나에 감동한답니다.ㅋㅋㅋ

 

피자가 정말 맛있었어요.

도우도 얇아서 돌돌 말아 포크로 찍어 먹었는데요.

 

나중에 몇 개까지 먹어볼 수 있을지 한 번 해보고 싶은 그런 피자예요.ㅎ

 

파스타 잘하는 별내 맛집 찾으신다면 더 나은 파스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별가람역 맛집이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