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정보꾸러미

종이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성탄절 분위기 내기 좋아요

by 프론티어7007 2021. 12. 19.
반응형

성탄절이 얼마 남지 않아서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종이 트리를 만들었어요. 종이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색칠도 하고 만드는 재미도 있어서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주문한 크리스마스 종이 트리인데요. 상자를 열어보고 이건 뭐지 하고 살짝 당황했어요.

침착하게 설명서를 읽어보고 나서야 왼쪽 눈사람 모양의 종이가 밑받침이고 오른쪽이 위로 세워지는 부분이라는 것을 알았어요^^;

 

 

눈사람 모양의 동그란 종이 받침 중앙에 보면 이렇게 무언가를 끼워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

이 부분에 대해서는 아래에서 크리스마스 종이 트리를 세울 때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이번에 알게된 크리스마스 종이 트리가 좋은 점은 흰색 종이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원하는 색으로 색칠하면서 만들 수 있다는 점이에요.

 

나무 부분의 종이는 별이나 자동차, 하트 등의 모양으로 떼어 낼 수 있어서 색칠 후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처럼 나무에 달아 놓을 수 있어요.

 

나무 부분 종이 트리 밑받침에 고정하기.

 

 

이쁘게 색칠한 나무 밑 부분을 보면 이렇게 구멍이 있는 곳이 있는데요.

이곳이 눈사람 모양 밑 받침과 연결되는 부분이에요.

 

 

눈사람 모양의 밑 받침인데요.

잘려 있는 각각의 종이들을 들어 올리고 그 속에 나무 밑부분을 끼워 넣어 주세요.

 

그리고 나무와 밑받침에 뚫려 있는 구멍을 모두 맞춰 주고 클립으로 고정하시면 어렵지 않게 크리스마스 종이 트리 나무 부분과 밑받침 부분을 고정할 수 있어요.

 

 

클립으로 고정한 모습이에요.

깔끔하게 나무 부분과 밑받침이 고정되었어요.

고정하고 흔들어 보니 생각보다 튼튼하더라고요.

 

 

완성된 크리스마스 종이 트리 모습이에요.

이제 여기에 하트나 별, 자동차 등 이쁘게 색칠한 장식들을 달아주고 조명까지 걸어주면 돼요.

 

 

크리스마스 종이 트리에 조명만 살짝 감아줬는데 성탄절 분위기가 나는 것 같아요^^

생각날 때마다 아이들이 장식들을 완성해오면 그때그때 달아주면서 완성해가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ㅎ

 

 

하나만 있으면 심심할 것 같아서 집에서 잘 자라고 있는 뱅갈 고무나무도 함께 꾸며줬어요.

같이 있으니 이쁘고 보기 좋네요.

 

오늘도 승리하시고 항상 파이팅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