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꾸러미

의정부 민락동 맛집 마실 한상보리밥 :: 한정식 전문점

by 프론티어7007 2021. 10. 5.
반응형

오늘은 의정부 민락동 맛집 중 정성스러운 한 끼로 식사 대접하기도 좋은 한정식 전문점 마실 한상보리밥의 메뉴 및 가격을 소개하도록 할게요.

 

의정부 민락동에 위치한 마실 한상보리밥은 정성스러운 집밥이 생각나는 날이나 지인에게 식사를 대접할 때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서로가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는 한정식 전문점이에요.

 



마실 한상보리밥 

마실 한상보리밥
- 위치 : 경기 의정부시 민락로 394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0:00

 

마실 한상보리밥은 의정부 민락동에 위치하고 있고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가 영업시간이에요.


건물 뒤편에 주차를 하고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마실 한상보리밥 로고가 보이는데요.

한상 가득한 음식들과 건강에 좋은 보리밥을 먹을 수 있다는 생각에 입구에서부터 기대를 하게 되더라고요.

30여 가지

이날 찾은 의정부 민락동 맛집인 마실 한상보리밥은 브레이크 타임이 없었어요.

안정감과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의 원목 인테리어가 건강한 밥상이라는 이미지와 잘 맞는 듯싶어요.

날씨 좋은 날에는 창가 쪽 자리가 인기가 더 많겠죠?

매장 안 쪽의 자리들은 테이블도 크고 테이블 간 거리도 넓어서 다른 사람 신경 쓰지 않고 식사하기에도 좋았어요.

 


마실 한상보리밥 메뉴 가격

 

메뉴는 보리밥 정식(12,000원)과 보쌈 정식(16,000원)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하시면 돼요.

주문할 때 다른 사이드 메뉴가 없어서 살짝 아쉽기도 했지만 이러한 생각은 식사를 하면서 말끔히 사라지게 되더라고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만 해도 정말 충분해요~

 

▶ 주문하신 보쌈 정식 나왔어요.

 

주문하고 10분 정도 지나니 테이블이 채워지기 시작했는데요. 반찬들이 하나씩 놓이더니 나중에는 빈자리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많은 반찬들이 테이블을 가득 채우웠어요.

 

고추장아찌와 다양한 김치들, 제육볶음과 잡채, 떡볶이, 감자떡은 기본이고 시원한 물김치와 문어무침 외에 이름을 알지도 못하는 처음 보는 반찬들도 많았어요.

 

감탄을 자아냈던 10가지가 넘는 나물들이에요.

나물 한 두 가지 먹기도 쉽지 않은 요즘에 이렇게 10가지가 넘는 나물들이 나오니까 그냥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보통 정식에 포함되어 있는 보쌈은 얇게 저민듯한 고기가 나오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곳 한상보리밥에서 나온 보쌈 정식의 보쌈은 여느 보쌈 전문점 못지않은 보쌈이었어요. 역시 의정부 민락동 맛집 인증.

 

적당히 칼칼하면서도 구수한 된장찌개가 빠지면 안 되겠죠?

30가지의 반찬이 세팅이 되고 가장 마지막으로 보리밥이 세팅되는데요.

보리밥은 테이블에 준비된 대접에 덜어서 원하시는 방법에 따라 자유롭게 드시면 돼요. 

※ 참고로 밥이 부족하신 분들은 자율 배식대에서 언제든지 더 가져다가 드실 수 있어요. 

 

이렇게까지 안 하려고 했는데 먹다 보니... 어느새 나물과 밥을 비비고 있더라고요.ㅎ

참고로 테이블에 놓여 있는 고추장도 좋지만 나물 고유의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참기름만으로 비벼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나물 반찬 리필도 말씀만 드리면 바로 더 가져다주시니 반찬 부족으로 걱정할 일 없어요.

 

의정부에서 맛있고 부담되지 않는 한정식 전문점을 찾으신다면 마실 한상보리밥 추천드려요.

마실 한상보리밥 의정부 민락동 맛집으로 등록.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유익한 맛집 정보로 찾아뵐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