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정보꾸러미

별내 비욘드테라피 피부 산전 산후관리 잘하는 곳 추천

by 프론티어7007 2022. 5. 19.
반응형

별내 비욘드테라피에서 피부관리받고 왔어요. 이제는 관리를 하지 않으면 금방 티가 나는지라 점점 더 신경을 쓰게 되더라고요.

 

인테리어에서부터가 인상적이라 관리를 받고 나서도 생각나는 곳이더라고요.ㅎ

 

별내 비욘드테라피 관리 룸인데요.

야자나무를 연상시키는 화분에서부터 커다란 액자까지~ 

들어가자마자 속으로 '우와'라는 소리가 절로 나더라고요.

 

관리를 그렇게 많이 받아본 거는 아니지만 별내에서 이 정도로 인테리어를 잘해 놓은 곳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아요.

 

나무가 어림 잡아도 2m는 되는 것 같아요.

나중에 집에 인테리어를 새로 하게 될 기회가 되면 이런 분위기로 한 번 도전해 보고 싶네요.

 

별내 피부관리 잘하는 곳을 찾다가 지인 소개로 알게 된 곳인데 일단 첫인상은 완전 만족!

 

별내 비욘드테라피에서 또 한 번 놀랐던 것이 모든 관리가 용카 제품으로 진행된다는 점!

전에 피부과 다닐 때 그 병원에서 사용하던 제품이 용카였는데 여기서 보게 되다니~

 

저랑 상담하시고 관리까지 해주신 여자분이 원장님이셨는데요.용카 코리아 본사에서 교육과 관리부서 담당으로 상당히 오래 계셨다고 하셨어요.

 

근데 루시 샘~ 완전 동안이세요.아! 원장님 이름이 루시에요^^ㅎ

 

방문하기 전 지인한테서 17년 경력 선생님이라는 말을 들어서 어느 정도 나이대가 있으시겠거니 하고 방문했는데요.루시샘 처음 보고 다른 분이 나오신 줄 알았어요.

 

아무리 마스크를 쓰고 계셔서 그렇다고 하셨지만...완전 동안... 완전 부럽~ㅎ

 

제 지인은 올해 가을이 출산 예정인 산모인데요.

아이들 잘 키우고 있다가 갑자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늦둥이가 보고 싶다며...

존경한다 친구야~!!!

 

그 친구도 다른 사람 소개로 비욘드테라피 루시 샘을 알게 됐는데요.

예전 조리원에서 알고 지내던 산모 동생한테서 산전 산후관리 잘하는 분으로 추천받아서 오기 시작했대요.

 

뭐~산전 산후관리로 17년 경력이면~ㅎㅎㅎ

 

샤워실 옆 파우더 룸인데요.어딜 가도 용카 제품이 세팅이 되어 있는 별내 비욘드테라피.

 

100% 예약제로 운영이 되는 곳이라 그런지편안하게 관리받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피부관리를 위한 방문이었지만 17년 경력에서 나오는 내공과 여기저기 세심하게 신경 쓰신 부분들을 보면서

 

지인이 별내 산전 산후관리 잘하는 곳으로 추천한 이유를 확실히 알겠더라고요.(친구야 그래도 지금 늦둥이는 난 쫌...)

 

입구에 있는 엄청 큰 화분.저는 저거 조화인 줄 알았는데 살아있는 나무였어요.

 

처음 들어왔을 때는 많이 지쳐있기도 했고 신기하기도 해서 잘 보지 못했는데관리받고 한결 몸이 가벼워지니 그제야 여기저기 인테리어들이 보이기 시작하네요.ㅋ

 

피부관리받으면서 등 관리도 추가로 좀 받았거든요.

확실히 저는 아로마테라피가 잘 맞아요.^^ㅎ

 

별내 피부관리나 산전 산후관리 잘하는 곳 찾으시는 분 계시다면 별가람 역 근처 비욘드테라피~

조심스럽게 추천해봐요.

 

저처럼 차를 가져오시는 분들은 비욘드테라피 맞은편 주차타워에 하시면 되는데요.

3시간까지 주차를 무료로 할 수 있게 지원해주셔서

관리받으며 주차 걱정하지 않아도 되거든요.^^

 

 

별내 산전 산후관리 잘하는 곳 비욘드테라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