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정보꾸러미

뚜레쥬르 빵 메뉴 추천 :: 카레 요술빵 신메뉴 괜찮네요

by 프론티어7007 2021. 9. 7.
반응형

오랜만에 빵이 먹고 싶어서

뚜레쥬르에 다녀왔는데

새로운 메뉴가 있더라구요

 

기본적인 뚜레쥬르 빵에서부터 신메뉴까지 다양한

뚜레쥬르 메뉴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오랜만에 방문한 뚜레쥬르 매장 모습이에요

제가 넘나 사랑하는 사라다 빵에서부터

카레빵과 도너츠 등 다양한 뚜레쥬르 빵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진열대 옆으로는 이렇게 잼과 막대 초콜릿

그리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죽들도 있었고요

 

계산대 옆으로는 캔디와 맛밤 등

다양한 간식들도 있더라고요

 

그동안 뚜레쥬르 빵들만 보느라 몰랐는데

이렇게 다양한 간식들이 있는지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뚜레쥬르 빵 메뉴들

의외로 마니아 층이 두텁다는

단팥빵과 소보루빵, 찹쌀 도너츠와 팥도너츠,

바게트와 크로와상, 대파 스콘 등이

진열대 한 편을 차지하고 있고요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소시지빵과 크로무슈, 사라다 빵도 

주인을 기다리며 이렇게 웃고 있네요

 

옛날 빵의 대명사인 맘모스와

데니시, 꿀 러스크와 고로케도 있어요

 

그리고 이번 신 메뉴인 요술 카레빵들

 

- 치즈 듬뿍 카레빵과

- 매콤 치킨 커리 고로케

- 돼지갈비 코로케

 

조금씩 담는다고 담았는데

풀어보니 저도 모르게

이만큼이나 담아왔더라고요

 

방금 나온 너무나 맛나는 바게트와

요술 카레빵, 통밀 샌드위치와 크로무슈

마지막으로 통밀 식빵까지^^;

 

 매장에서 봤던 샌드위치 들인데요

이 중에서 통밀 샌드위치가 좋더라고요

 

뚜레쥬르 신메뉴
요술 카레빵

먼저 치즈 듬뿍 카레빵과

매콤 치킨 커리빵을 먹어봤어요

 

1. 매콤 치킨 커리빵

적당히 매콤한 커리와 바삭한 빵의 식감이

상당히 조화로운 맛을 내는 빵이었어요

 

2. 치즈 듬뿍 카레빵

치즈와 카레가 같이 있어서 그런지

한 입 베어 물었을 때 제 입에는 조금 짜더라고요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 좋은

뚜레쥬르 신 메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상 뚜레쥬르 신메뉴를 통해 살펴본

뚜레쥬르 빵 메뉴들이었어요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로 찾아뵐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