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꾸러미

쿠우쿠우 가격 정보 민락점 평일 런치 메뉴

by 프론티어7007 2022. 1. 6.
반응형

괜찮은 시푸드 무한리필 뷔페를 생각하면 어디가 생각나세요? 넓은 매장과 신선한 재료로 언제나 든든한 만족을 주는 곳인 쿠우쿠우 가격 정보와 메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쿠우쿠우 민락점 내부인데요.

한층 전체를 매장으로 사용하고 있어서 상당히 넓은 공간으로 요즘같이 거리두기에 민감한 시기에도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아요.

 

키즈존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오시는 분들도 어느 정도 편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상당히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는 모습이네요.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초밥과 회가 준비되어 있네요.

쿠우쿠우 가격이 다른 무한리필 매장 대비 살짝 높은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지 않을까 싶어요.

 

두툼한 훈제연어와 황새치, 꽃돔회가 배고픈 저를 반기더라고요.

냉동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무한리필 뷔페에서 이 정도 퀄리티면 개인적으로 만족이죠^^

 

소고기 롤과 샥스핀 롤, 게살 군함과 옥수수 치즈 군함, 레드 날치알 군함과 고추냉이 치즈 날치알 군함. 

 

게살 초밥과 치즈 계란초밥, 문어초밥과 가리비 초밥.

 

치즈치즈 새우초밥과 광어 초밥.

이 외에도 한치 초밥이나 문어초밥 등 다양한 초밥과 회가 준비되어 있어요.

 

시푸드 메뉴들을 봤으니 이제 따뜻한 메뉴들도 봐야겠죠.

이 모든 게 다 쿠우쿠우 가격에 포함되어 있는 것들이니까요.ㅋ

 

쿠우쿠우에서만 볼 수 있는 구운 마늘과 소시지 구이, 버팔로 스틱도 있고요.

 

돼지갈비 구이와 만두, 콤비네이션 피자와 고구마 피자도 바로바로 리필이 돼서 중간에 음식이 모자라지 않았어요.

피자도 토핑이 가득 올려져 있는 게 아이들이 상당히 좋아하더라고요.

 

새우튀김과 감자튀김 옆에 치즈스틱이 새롭게 추가되었더라고요.

새로 나온 메뉴이니 이런 거는 꼭 먹어봐야겠죠.

 

일반적으로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 치즈 스틱이라기보다 속이 좀 비어있는 치즈 스틱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뒤편으로는 다양한 샐러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게살 또띠아롤과 닭가슴살 샐러드, 쫄면과, 망고 등 샐러드 메뉴만으로도 한쪽 면을 채우고 있더라고요.

 

디저트 종류들만 실컷 먹고 와도 쿠우쿠우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어요.

각종 조각 케이크들과 슈에서부터 떡과 제철 과일들은 기본이고 슬러시와 주스들, 아이스크림과 팥빙수까지 상당히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오전에 처리할 일이 있어서 빈 속에 방문한 쿠우쿠우이지만 요즘은 왜 이리 이런 것들이 맛나는지 모르겠어요.ㅎ

이 정도 먹었으면 쿠우쿠우 가격이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겠죠?

지금 보니 또 먹고 싶네요.ㅎ 

 

쿠우쿠우 가격 정보 참고하세요.

 

평일 런치여서 인당 20,900원에 이용했어요.

올해 학교를 들어가는 미취학 아동의 경우는 3월 1일까지는 어린이 요금을 적용하고

중학교를 입학하는 초등학생의 경우도 3월 1일부터 성인 요금을 적용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쿠우쿠우에서 든든하게 하루를 마무리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