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저녁 맛있는 음식을 찾다가 전에 먹은 쌈닭화히타가 생각나 누구나홀딱반한닭 메뉴를 들여다보게 되었는데요. 치빔면이라는 이색 메뉴가 있어서 한번 먹어봤어요.

골뱅이 무침에 소면을 비벼 먹는 것은 봤어도 쫄면에 치킨을 넣어 먹는 메뉴는 처음이었어요.
양념도 일반적인 쫄면의 양념이 아니라 치킨과 함께 먹어도 느끼하지 않도록 비슷하면서도 뭔가 다른 양념이었어요.

굳이 맛있다는 말을 이렇게까지 길게하는 이유는 누구나홀딱반한닭 메뉴가 그만큼 맛있었다는 의미니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세요^^


비주얼은 쫄면과 골뱅이 무침을 섞어 놓은 듯해요.
닭고기가 들어있어서 골뱅이무침과 또 다른 식감으로 즐길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멕시코 양념이 매력인 누구나홀딱반한닭 메뉴 쌈닭 화이타.
아삭한 채소와 로스팅 치킨에 각종 소스를 올려 또띠아에 싸 먹는 맛은 말이 필요 없는 맛이에요.

일단 치킨과 과카몰리를 봤으니 한 번 먹어줘야겠죠.
밑에 보이는 칠리소스와도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에요.ㅎ

누구나홀딱반한닭 메뉴에 쫄뱅이가 있는 것도 반가웠지만 이렇게 치빔면이라는 맛난 메뉴를 발견했다는 것이 뭔가 남들이 모르는 무언가를 발견한 기분이었어요.
보통 쫄면에는 콩나물이 많이 들어 있어서 식감을 더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치빔면의 경우는 파채와 닭고기가 상대적으로 더 많이 들어 있어서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단, 살짝 매콤해서 매운맛에 약하신 분들은 조금씩 천천히 드시는 것을 권해 드려요.ㅎ

또띠아에 로스트 치킨 한 점을 올려 치빔면과 함께 쌈으로 먹으면 이 또한 색다른 별미더라고요.
상추나 깻잎쌈과는 다른 무언가가 있어요.ㅎ

과카몰리 소스와 함께 먹으면 매운맛으로 인한 부담을 조금 덜 수 있어서 좋아요.
이렇게 다양한 조합으로 치킨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 바로 누구나홀딱반한닭 메뉴의 장점이 아닐까 싶어요.
◈ 누구나홀딱반한닭 메뉴
베이크드 치킨에서부터 로스트 치킨과 쌈닭에 풍미 메뉴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베이크드 치킨의 경우는 사진으로 봤을 때 순살이 아니라 뼈가 있는 닭이라 혹시라도 나중에 뼈 없는 닭으로 구성된 메뉴가 나오면 그때 먹어볼까 해요.^^
그렇지 않으면 아이들과 함께 먹을 때 버거 만들겠다고 치킨 살 발라주다가 식사 끝나겠더라고요.ㅋ
다음에는 누구나홀딱반한닭 메뉴 중 퀘사디아에 도전해 볼까 해요.
덕분에 오늘은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