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정보꾸러미

속초 카페 설악산로 :: 설악산 근처 베이커리 한옥 카페

by 프론티어7007 2021. 9. 3.
반응형

속초 카페 설악산로에서 힐링하고 왔어요

설악산 국립공원 방면으로 들어가다 보면

보실 수 있는 한옥 카페인데요

 

편안하게 자연 속설악산 풍경을 바라보며

지친 몸과 마음을 풀 수 곳으로

속초 여행 중 방문한 최고의 카페였어요

 

카페 설악산로
(매일 10:00 ~ 22:00)

속초 카페 설악산로의 모습이에요

언듯 보더라도 상당히 넓은 크기의

한옥 카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자 이제 들어가 볼게요

저 멀리 보시는 것처럼

한옥 건물들 사이로 넓은 마당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좋아요

 

속초 카페 설악산로의 마당은

모래가 아닌 돌들이 깔려있어서

돌아다녀도 먼지가 많이 일어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앞에 보이는 한옥 건물이

카페 설악산로의 본관인 듯싶었는데요

매장 안의 모습도 상당히 매력적이었어요

(아래에 사진 있어요^^)

 

다들 이렇게 사진을 찍으시길래

저도 한 번 찍어봤어요^^

 

본관 앞 쪽 모습인데요 

제가 방문한 날은 날씨도 좋아서

어디를 찍어도 멋진 사진이 나오더라고요

 

설악산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조용하게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에는

정말 최고의 장소인 카페 설악산로~

 

여기는 별관이에요

안 쪽에도 자리가 있었는데요

 

저희는 시원한 바람과

주변에서 들리는 새소리가 너무 좋아서

밖에 준비된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어요

 

이제 매장으로 들어가 볼게요

쪼꼬미 1호가 빨리 오라고 난리네요ㅎ

 

요즘 분위기에 맞춰

이렇게 무인 주문대도 두 대나 있어요

 

 

카페 설악산로
메뉴 및 가격

 

기본적인 커피 종류와 에이드나 빙수 외에도

속초 한옥 카페답게 대추차와 쑥차와 같은

전통차도 주문할 수 있었어요

 

빵 종류도 상당히 많았어요들어가서 트레이를 들자마자일단 앞에 보이는 빵 하나 집고 시작했네요^^;

 

블루베리 빵, 망고 빵,크림치즈 번, 프레첼도 있고요

 

통밀 깜빠뉴와 옥수수 깜빠뉴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했던 햄 크림빵

 

치아바타와 파이도 있고요유자빵과 초코 크루아상 등

 

카페 설악산로는 베이커리로도여느 베이커리 카페 못지않게 많은 베이커리들이 있었어요

 

 

키위와 포토, 토마토, 블루베리, 복숭아가모두 올려져 있는 타르트에요

 

 

주문한 커피와 청포도 에이드그리고 타르트에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 : 5,500원- 청포도 에이드 : 6,500원- 과일 타르트 : 10,000원 다른 빵들은 이미 자리에 앉자마자난리가 나서.... 차마 찍을 수가 없었어요

 

포크나 나이프, 티슈 등은 매장 안에 있는

셀프바를 이용하면 돼요

 

기본적인 식기류부터 포장 용기까지

본인이 원하는 대로 가져다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포장대 옆으로 고풍스러운 피아노가 있어서

한 번 찍어 봤어요

 

속초 카페 설악산로 매장 안의 모습이에요

마당을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왼쪽에는 방도 있더라고요

 

방에 마련되어 있는 자리인데요

그냥 봐서는 주막인 듯 보이기도 했는데

이 또한 한옥 카페 설악산로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매장 안에서 찍은 마당의 모습이에요

 

 

아이들과 빵과 음료를 먹으면서 있으니

두 시간이 금방 지나가더라고요

 

주차장은 저기 카페 설악산로 입구 근처에 있는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돼요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에 간판 모습인데요

하늘이 너무 이뻤어요

 

그냥 하늘만 봐도 힐링이 되는 그런 곳

바로 속초 카페 설악산로가 아닐까 싶더라고요ㅎ

 

속초 여행 중에 아이와 함께 가실 만한

그리고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의 여유로움을 찾으신다면

카페 설악산로~ 정말 좋아요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앞으로도 유익한 생활 속 정보로 찾아뵐게요

 

속초 카페 설악산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