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속 정보꾸러미

매콤 달콤한 담꾹 떡볶이 밀키트 야식 메뉴로 딱이에요!

by 프론티어7007 2022. 4. 26.
반응형

늦은 밤 매콤 달콤한 야식으로 무슨 메뉴가 좋을까요?

요즘 들어 담꾹을 자주 가게 되는데요. 어제는 담꾹 떡볶이로 행복한 야식 시간을 보낼 수 있었네요.

적당히 달콤하면서 적당히 매콤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는 K푸드 중 하나가 바로 떡볶이라고 하죠.

국적 불문 모든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 잡은 떡볶이가 바로 오늘의 야식 메뉴예요.ㅋㅋㅋ

그냥 배고픈데 비싸지 않고 푸짐하면서 맛있는 야식 메뉴를 찾다가 담꾹 떡볶이로 결정했다고 하면 되는데  뭐가 이리 장황하게 적고 있는지...

저도 궁금하지만.ㅋㅋㅋ

 

글을 쓰면서 생각나는 대로 적고 이웃님들하고 소통하는 것에 재미를 느껴서인지 이제는 뭐 그냥 그러려니 하네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담꾹 떡볶이.

조리 방법이 뭐 있나요?

담겨 있는 재료들 그냥 다 넣고 푹 끓여서 농도 조절해 주면 끝이죠.

맛있는 야식 메뉴를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게 또 이런 밀키트의 장점 아니겠어요?

 

쫄깃쫄깃 밀떡과 납작 어묵에 신선한 야채와 사리면까지 꼼꼼히 신경 써 주셨네요.

담꾹 떡볶이 비법 소스도 두 개가 들어 있어서 취향에 맞춰 조리할 수 있어서 좋아요.

 

손질되어 있는 재료를 모두 웍에 넣고 끓여줬어요.

저기 밑에 보이는 자르지 않은 청양고추...

칼칼하게 먹고는 싶은데 너무 매울까 봐 걱정돼서 자르지는 못하고 그냥 통째로 넣고 함께 끓여 주기만 했어요.

 

5분 정도 끓여주고 깻잎을 올려 살짝 깻잎 향으로 덮어주면 담꾹 떡볶이 완성이죠.

국물을 졸여 걸쭉하게 만들어 먹으니 분식집에서 파는 떡꼬치나 양념치킨 소스 맛과 비슷해지더라고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식단 관리가 시급 해지는 계절이 오고 있죠.

주변분들 중에는 벌써 시작하신 분들도 계신데요.

담꾹 떡볶이 덕분에 행복한 야식도 즐겼으니 다시 또 열심히 움직여야겠네요.ㅋ

이웃님들도 오늘 하루 파이팅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