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꾸러미

도가니탕 사골육수 밀키트 최고 우정옥 택배 주문

by 프론티어7007 2022. 4. 8.
반응형

요즘 밀키트 주문해 드시는 분들 많으시죠? 아이들과 함께 있다 보면 일주일에 최소 한 번 이상은 밀키트를 주문해서 먹는 것 같아요.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도가니탕 사골육수 밀키트인데요 그냥 먹어도 좋지만 각종 국물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서 더 좋더라고요.

 

우정옥 도가니탕 사골육수 밀키트는 이렇게 스티로폼 상자에 담겨있어요.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포장해 온 듯한 비주얼이죠?

 

주문하고는 대략 3일 정도 후에 도착했어요.

국내산 한우를 이용해 국물을 낸다는 우정옥 도가니탕 사골육수 밀키트.

어서 빨리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도가니탕을 주문했더니 한우 사골곰국이 서비스로 함께 왔어요.

환절기인 요즘 그리고 더워지기 전에 아이들에게 보양식을 좀 꾸준하게 먹여주고 싶은 마음에 주문한 도가니탕이에요.

 

저희 1&2호는 예전부터 도가니탕을 잘 먹더라고요.

다른 집들은 어떻게든 먹여보려고 노력을 한다고 하던데 얘들은 알아서 잘 먹어주니 뭐~ 감사하죠^^ㅋ

 

우정옥 도가니탕은 한 봉지에 1kg으로 2명 정도가 먹을 정도로 여유가 있어요.

냉동실이나 5도 이하 냉장실에 보관하면서 먹으면 된다고 적혀 있는데요. 먹성 좋은 아이들 생각하면 뭐 금방 다 먹을 것 같네요.

 

크기가 작지 않은 전골냄비인데요. 도가니탕 한 봉지를 뜯어서 넣어보니 냄비가 어느 정도 차더라고요.

얼어 있는 단면 옆으로 대추와 인삼도 살짝 보이는 것 같네요.

 

저희 쪼꼬미들은 벌써부터 빨리 달라고 옆에서 재촉을...

(기다려봐 이것들아~)

 

도가니탕 사골육수 밀키트를 주문하면서 가장 먼저 궁금했던 부분이 건더기가 얼마나 충실히 들어 있는가 였어요.

기존에 주문해서 먹어봤던 다른 제품들과 달리 도가니가 정말 충실하게 들어 있었어요.

 

알스지라고도 하던데요. 저 국물 속에 사진에 보시는 것보다 더 많은 양의 도가니가 들어 있더라고요. 

우정옥 도가니탕 밀키트라고 하지만 도가니도 쫀득쫀득한 게 식당에서 먹는 것과 같은 식감과 맛이었어요.

 

물론 아이들도 정말~ 열심히 잘 먹었고요

저는 그냥 보고 있는 것 만으로 감사^^

자기만족에 빠졌네요.ㅎㅎㅎ

 

바쁜 아침에 떡국 베이스로 활용할 수도 있고 국수를 넣어서 주기도 좋고

또 김치찌개 만들 때 두세 국자 정도 넣어주면 정말 구수한 국물의 찌개를 만들 수 있어요.

 

우정옥 도가니탕 밀키트.

처음으로 주문해 본 곳인데 정말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참고로 가격은 도가니탕 한 봉지가 18,000원 정도로 시판용 국물들과 같이 막 그렇게 싸지는 않아요.

그래도 보양식을 먹는다고 생각하고 식당에 가서 먹는 비용을 생각하면 충분히 가성비 좋은 금액인 것 같아요.

우정옥 도가니탕 밀키트! 일단 괜찮은 선택이었어요.

 

환절기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도 승리하세요.

 

 

반응형

댓글